청솔창의어린이집 개원식에 다녀왔어요! [노원을 예비후보 우원식]

민간어린이집이던 청솔창의어린이집이 국공립전환의 일환으로 새로 개원하였습니다.
국공립전환으로 아이들도, 교사들도, 학부모님들도 모두 만족하는 어린이집이 완성되었죠!


우원식 노원을 예비후보, 김성환 노원구청장, 오승록 서울시의원, 김승애 노원구의장, 봉양순 의원, 정성욱 의원 등이 함께 했습니다. 커팅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개원식을 갖기 위해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개원식 시작 직전, "청솔창의어린이집 잘 될거예요~!" 라고 서로 인사해 주시는 내빈과 학부모님들! ^^


3수만에 원장으로 취임하셨다는 청솔창의어린이집의 새 원장님~
3수하신 만큼 더 열심히 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이어서 김성환 노원구청장! 국공립 전환의 필요성과 앞으로의 계획, 국공립 전환시 장점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셨어요.
노원의 더 많은 어린이집들이 국공립 어린이집으로 전환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해 주신다고 합니다.


김승애 노원구의장도 함께 축사!


다음으로 우원식 노원을 예비후보도 축사! 아이를 많이 낳으라고만 강요할 뿐 그에 걸맞는 혜택을 주지 않는 국가의 비정상적인 복지 시스템에 대해 비판을 했습니다. 국가의 재원이 총동원되어 아이를 낳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나라, 그런 환경이 되어야 한다!고 열변을 토하는 우원식 노원을 예비후보의 모습 ^^


이어서 마지막으로 오승록 서울시의원의 축사!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서 장애인과 어린이집을 위해 1년 반을 일해 왔다는군요! 앞으로 더 좋은 서울과 더 좋은 노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합니다!


이동하기 전, 단체사진 찰칵!
청솔창의어린이집의 국공립전환 및 새 개원을 축하드리며!
우원식 노원을 예비후보도 열심히 돕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 Modified by Wonwoo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