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 乙을 위한 입법촉구 단식농성 5일차 활동

이제 5일차, 두 분 모두 농성장에서의 생활이 익숙해진 듯한 모습입니다.

아침 일찍 씻고 농성장에 앉아 있습니다.

 

최고위원 회의 전, 박혜자 의원님 이용득 최고위원께서 농성장에 방문하셨습니다.

 

새누리당 황우여 당대표, 최경환 원내대표의 출근길에 인사를 나누는 두 의원님의 모습^^  

 

전혜숙 전 국회의원님께서도 다녀가셨구요,

 

유정복 행안부 장관이 상임위 출석하러 본청에 들어왔다가 농성장에 들러 인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7월 1일 최고위원 회의에 참석하여 모두발언 중인 우원식 의원.

 

박지원 의원님께서 격려방문차 들르셨습니다.

 

독립유공자 '김한'선생의 외손자인 저를 응원하러 고령의 어르신들께서 어려운 걸음 하셨습니다.

독립유공자협회 회장이신 임우철 애국지사님, 수석부회장이신

이윤장 애국지사님, 오희옥 애국지사님 등 총 여섯분이 농성장을 방문하여주셨습니다.

 

오후 2시에는 을지키기법안 처리 촉구를 요구하며, 현재까지의 입법 진행현황을 브리핑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현재 단식 농성 중인 우원식, 윤후덕 의원님을 비롯하여, 이상직, 장하나, 한정애, 홍종학, 은수미, 유은혜, 진선미, 서영교 의원님께서 참석하여주셨습니다.

 

대표 발언 중인 우원식의원.

 

어제 오후 늦게, 문재인 의원님께서도 격려차 농성장을 찾아주셨습니다. 우리가 약자의 눈물을 닦아주고, 더 낮은 계층의 국민들의 손을 잡아야 한다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늦은 시간, 박영선 법사위 위원장님이 법사위 통과소식을 알리며 농성장에 들러주셨습니다.

법사위원장님, 잘 부탁드립니다. ^^

 

밤 8시30경, SBS CNBC 전 새누리당 비대위원 이준석씨가 진행하는 '심청이'라는 프로를 

현장에서 생중계하여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 Modified by Wonwoo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