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0일(화), 민주당 을지로위원회 100일 기념 토론회 개최!

지난 화요일, 국회에서는 민주당 을지키기위원회 100일을 돌아보는

'乙 을 지키는 길(路), 100일을 평가한다'. 토론회가 개최되었습니다.

 

발제자이신 홍종학, 김기식, 은수미 의원님의 모습과

사회를 맡으신 김현미 의원님의 모습이 보이네요^^

 

그 외에도 을지로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계신 우원식의원, 을지키기 신문고센터장이신 유은혜의원, 우원식의원과 단식농성을 함께한 윤후덕 의원, 가계부채문제 위원장을 맡고 계신 이학영의원님께서도 자리해주셨습니다. 

 

우원식 위원장은 토론회에서 '민생이 살아야 민주가 산다'는 취지의 인사말을 하였습니다.

 

 

민주당 을지로위원회 활동에 많은 관심을 쏠리고 있는만큼 취재진의 열기도 뜨겁습니다^^

 

윤관석의원님과 배재정의원님, 서영교 의원님께서도 참석하여주셨네요~

 

을지로위원회 활동에 정성을 쏟고 계신 진선미의원님과 한정애의원님의 모습도 보입니다.

 

'박근혜정부는 비전도, 계획도, 능력도, 없는 3無정부다'라는 주제로 발제중인 김기식의원님

은수미의원님께서는 민주당 을지로위원회의 지난 100일을 돌아보며 현장활동의 생생한 이야기, 그리고 현장을 통해 을지로위원회가 해야할 일들에 대해 이야기해주셨습니다.

을지로위원회에서 입법분과장을 맡고 계신 홍종학 의원님께서는 6월 국회 이후, 이번 정기국회에서 중점적으로 입법해야할 입법방향에 대해서 설명하여 주셨습니다.

 

 

의정활동으로 바쁘신 가운데서도 참석해주신 많은 의원님들과 토론자분들께서 쓴소리를 아끼지 않으며 민주당 을지로위원회 지난 100일간의 활동을 평가하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참석해주신 분들과 관심가져주신 취재진 여러분들께 다시한 번 감사드립니다.

 

민주당 을지로위원회는 8월 26일(월) 토론회 2탄, '공정거래위원회 이대로 좋은가'라는 주제로 다시 한 번 을지로위원회의 활동을 평가하고 함께 고민하는 자리를 갖습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 Modified by Wonwoo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