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위원회 - 비정규직 입법 결의대회

비정규직의 한 맺힌 절규, 이런 법 좀 통과시키세 - 비정규직 입법 결의대회가 8월 22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발언하고 있는 우원식 을지로위원회 위원장


이 날 우원식 을지로위원회 위원장은 "비정규직 보호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하며, 비정규직 보호법 통과를 위한 전면전을 벌일 것" 이라고 발언하였습니다.

또한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을 위한 협상에 올바르지 못했다며 더 나은 모습으로 다시 일어설 것이라고 발언하였습니다.

이번 결의대회에는 박홍근 의원, 김기식 의원, 홍종학 의원, 은수미 의원, 우윤근 정책위의장, 배재정 의원, 장하나 의원, 이학영 의원, 김광진 의원 등 많은 을지로위원회 소속 의원 분들께서 함께해 주셨습니다.


기업의 저승사자, 비정규직의 수호천사라고도 불리는 은수미 의원님의 발언도 이어졌습니다. 우원식 위원장 못지 않은 큰 박수와 찬사가 쏟아졌습니다.


현재 국회에 계류되어 있는 비정규직 관련법 피켓을 들고 구호를 외치고 있는 비정규직 당사자 분들. 이 날 결의대회에서는 전회련, 삼성전자서비스지회, 민주노총 희망연대본부, 대학청소 비정규직, 홈플러스 노동조합, 공공운수노조 인천국제공항지부 등 많은 비정규직 노동자 분들이 함께해 주셨습니다.



인천국제공항지부, 희망연대 비정규직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우원식 을지로위원회 위원장, 은수미 의원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 Modified by Wonwoo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