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식 원내대표,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조형물 설치 제막식 참석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우원식입니다. 

우선 오늘 행사를 마련해주신 존경하는 정세균 의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평창동계올림픽 준비에 여념이 없으실 최문순 강원도지사님과 이희범 평창올림픽조직위원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올림픽을 통해 세계인을 만나고, 더 넓은 세상을 접하며 자라날 우리의 아이들, 우리 서동초등학교 어린이들, 환영합니다. 

전 세계인의 축제, 평창동계올림픽이 이제 242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우리 모두 적극적으로 힘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국회부터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을 위해 발 벗고 나서겠습니다. 

정세균 의장님이 취임 1주년 기념행사로 평창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 조형물 국회 설치 행사를 갖는 것은 평창올림픽 성공 개최 의지가 얼마나 강하신지를 잘 보여주는 뜻 깊은 행사입니다. 

저를 비롯한 여야가 모두 정세균 의장님의 뜻을 이어받아 지원에 최선을 다해야겠습니다.  

평창올림픽 테마인 '하나 된 열정(Passion, Connected)'처럼 우리 국회도 하나가 되어 평창을 든든하게 뒷받침하겠습니다.  

가장 성공적인 동계 스포츠 축제로 세계인들에게 기억되도록 재정적․법률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국민의 관심과 성원이 성공한 올림픽을 만듭니다. 

국회는 대회가 성공하는 그날까지 평창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은 비서실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비서실의 허가 없는 무단 복제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 Modified by Wonwoo Kim